TOP

로그인

고객센터

고객님을 편하게 모시는 수카드 고객센터 입니다.

자주묻는질문

  • 1. 초특급 주문의 제작시간과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초특급주문 배송은 초안확정(인쇄승인)일을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작시간>
    - 주문과 동시에 초안 작업을 합니다.
    - 로그인(회원/비회원) 후 초안 확인을 해주세요.(초안등록 시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 초안 확정 후 당일 오후 2시 이전 -> 당일 인쇄완료(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당일 오후 2시 이후 -> 다음날 인쇄 완료(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배송방법>
    - 택배 서비스 이용(1~2일 소요)
    - 직접 수령 (평일 9:00~18:00 사이에 방문.)
    - 퀵 서비스 이용 (지역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  요금 : 서울 12,000원~18,000원 / 수도권 : 30,000원~50,000원
    - 지방은 고속버스 이용(2~8시간 소요, 추가비용이 발생.)

    <신청조건>
    - 평일 11시 이전까지 접수된 주문에 한함(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 초특급주문의 경우 오전 11시 이후 접수된 건은 익일 접수 됩니다.

    <신청방법>
    - 인터넷(온라인)주문을 원칙으로 합니다.

    * 명절이나 연말 등은 물량이 많아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도서 산간 지역 및 섬 지역(예:제주도 등)의 경우 보장제가 되지 않으며 배송이 지연 될 수 있고, 또한 택배비용이 다를 수 있으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또는 명절이나 성수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인쇄 문제, 수량 문제, 카드 상태 불량의 경우에는 제조사 확인 후 재인쇄 및 재배송을 도와드립니다.
    * 초안확정 이후 오타를 확인하지 않고 진행된 오탈자 인쇄에 대한 재인쇄요청을 하실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초안 확인을 반드시 꼼!꼼!하게 해주세요.

  • 2. 샘플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샘플은 평일 기준으로 택배로 보내지게 되며 2~5일이 소요됩니다.
    청첩장은 주문 후 결제가 완료되는 시점을 시작으로 평일 기준 택배배송이2~5일이 소요됩니다.

  • 3. 주문 후 초안은 언제 볼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된 후, 근무 시간(9:00~18:00)이내에 초안업로드 해드립니다.
    업로드와 동시에 고객님의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관리>'초안확인' 버튼클릭>초안확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초안은 이미지로만 확인이 가능하며 초안에 대한 최종 확인을 고객님께서 하시고 초안을 확정한 후 결제를 하시면 입금 확인 후 바로 인쇄를 하게 됩니다.
    * 답례장/감사장, 초대장, 개업 인사장, 결혼 예배 순서지는 결제 후 초안 제작을 해드립니다.

  • 4. 초안 확인 후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관리>주문 목록 중 '초안확인' 버튼 클릭
    -> 초안 확인 페이지에서 수정 사항을 입력하시고 수정요청사항 접수

    * 초안 수정 요청은 반드시 초안확인 페이지에서 수정 사항 입력란에 해주세요.
    * 초안확정(인쇄승인) 시 초안확인 페이지의 화면 하단의 '인쇄승인·결제' 버튼을 클릭 후, 초안 확인 체크 리스트를 모두 체크하셔야 초안이 확정됩니다.

  • 5. 초안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최종적으로 선택하신 카드에서
    [무료 초안 신청하기 -> 주문 약관 동의-> 청첩장 내용 작성-> 추가 서비스 선택-> 초안 신청 완료]
    위의 단계를 거쳐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청첩장 내용에 맞게 초안을 제작하고 완성되면 문자 메시지로 안내를 해드립니다.
    청첩장의 내용 작성에는 많은 내용이 필요하므로 주문 약관 페이지에 있는 초안 신청서 미리보기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시고 입력할 내용이 다 정해진 뒤 초안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 청첩장을 제외한 카드(초대장, 연하장, 감사장 등)의 경우 초안 신청을 하시고 결제를 하셔야 초안 제작이 시작됩니다.
     

  • 6. 주문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업무 일을 기준으로 평균 3~4일이 소요됩니다.
    고객님께서 초안을 주문하시고 초안이 진행되는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고객님께서 진행 상황을 아실 수 있도록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1일: 초안 신청
    1일~ 2일: 초안 등록 및 수정
    2일~ 3일: 초안 확정-> 결제
    3일~ 4일: 인쇄 >>> 배송

    (일반적으로 주문 후 3~4일 후에는 고객님께 도착할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 천재지변 또는 명절이나 성수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7. 주문 및 결제 후 수량 변경이 가능한가요?

    초안확정 후 결제를 하시기 전에 최종 수량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결제 진행 중 수량변경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02)702-7540~1)로 접수해주세요.
    이미 결제를 하셨다면 바로 인쇄가 진행되기 때문에 수량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후 초안을 그대로하되, 수량만 추가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선택 후 수량을 입력하시고 주문해주세요.
    예상 수량보다 넉넉하게 50장 가량 더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