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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을 편하게 모시는 수카드 고객센터 입니다.

재인쇄 및 환불규정

  • 당사는 로젠택배를 이용합니다.
  • 배송비 전국 무료입니다.
  •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2~3일 소요됩니다.
  • 배송지는 주문당 일괄배송으로 분할배송이 불가합니다.(신랑신부 양측배송 불가)
  • 퀵서비스 배송은 서울/경기/인천 일부 지역만 가능하며, 그 외 지역은 고속버스 퀵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지역에 따라 비용차이 발생하며, 기본배송 외 추가금액은 고객부담입니다.)

  • 수령상품에서 확인되는 [본사보유 약도·인사말의 오탈자 및 정보오류] 및 [수정·편집 누락] 및 [고객님의 오타] 등은 재수정요청을 하지 않으시고
    그대로 직접 초안확정을 하신 고객님의 실수에 해당되어 재인쇄 및 환불 불가능합니다.

  • [초안확정]과 [결제완료] 2가지 완료상태이시면 인쇄제반 작업이 이미 시작한 이후이므로 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초안확정] 이전 시점의 [결제완료] 상태이시면 고객센터 상담 후 환불(카드결제인 경우 승인취소)이 가능합니다.
    - 단, 계좌이체(총액의 1.5%) / 가상계좌(건당230원) / 에스크로(별도안내) 의 수수료 제외 후 환불해 드립니다.
    이는 고객님의 결제당시, 청첩장몰이 KCP에 이미 납부한 수수료로써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 시 환불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 수령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원칙적으로 초안확정과 결제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결제취소는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아래의 경우 보상 재인쇄가 가능합니다.
    1. 인쇄상태 불량, 정품 불량, 초안확정 원고와 인쇄물이 다를 경우 등 당사의 제작실수로 판단되는 경우이며
    고객센터에서 반품안내를 받으신 분에 한하여 불량상품 전체수량을 로 회수/확인 후 재인쇄를 결정합니다.
    2. 사고접수는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주문자가 직접 접수하셔야 합니다.
    (당사자가 아닌 가족 친지분들의 접수인 경우 상담 및 처리과정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진되는 특성이 있는 상품입니다. 수령 후 3일내로 연락주시지 않으실 경우 정상소진으로 간주되어 처리해 드리지 않습니다.)

  • 수령 후 바로 인쇄여부와 카드불량상태를 확인해주시고 봉투에 봉합하시지 마시고 3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십시오.
    불량카드를 봉합하여 훼손된 봉투·스티커 또는 인쇄가 없는 빈카드·불량카드를 지인에게 발송 후 생기는 불편사항은 처리해드리지 않습니다.

  • 당사에서 드리는 여분을 초과하지 않는 상품의 하자는 재인쇄 불가능합니다.
  • 당사책임(재인쇄)

    - 정품불량(제조사 정품의 자체불량)
    - 인쇄불량(회수된 수량만큼 처리)
    - 초안확정 이미지와 인쇄물이 다른 경우

  • 고객책임(실비 부담 재인쇄)

    - 초안확인시 오탈자를 확인하지 않고 초안확정한 경우(본사 약도, 인사말 포함)
    - 주문시 고객님의 잘못된 정보제공(주소,성함 등)
    - 인쇄 후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재인쇄 요구